Results 11-20 of 133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1 | 통합기술수용이론과 체험경제이론을 이용한 에듀테크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이부연 | Master's Thesis |
2021 | e-CRM 구성요인이 온라인 쇼핑몰 재구매 의도 및 e-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DU, LINGLI | Master's Thesis |
2021 | Melting Clots 인구통계적 응집도와 성과 간 관계에서 직무순환의 조절효과 사업체패널조사 데이터를 중심으로 | 이하은 | Master's Thesis |
2021 | 고객 지각된 가치가 구매의도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 LIN, YENYU | Master's Thesis |
2021 | 기업의 투자요인과 CSR활동에 따른 재무성과 연구 | 이연지 | Master's Thesis |
2020 | 비인격적 감독 목격에 따른 구성원의 반응 | 정지은 | Master's Thesis |
2020 | 인터넷 공익연계 마케팅 캠페인의 지각된 혜택이 소비자 참여에 미치는 영향 | WANG, QI | Master's Thesis |
2020 | 블록체인 출현으로 인해 미래 국제결제 방식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 | SUN, ZHEWEN | Master's Thesis |
2020 | 의인화된 브랜드 역할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Cheng Min Yu | Master's Thesis |
2020 | 인터넷 생방송 과정에서 전달하는 정보 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ZHENG, SHUO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