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31-40 of 177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6 | LT 협동학습을 적용한 미술수업이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 김진 | Master's Thesis |
2016 | 문제중심학습(PBL)을 적용한 고등학교 미술비평수업이 미디어 리터러시 증진에 미치는 영향 | 김민정 | Master's Thesis |
2016 | GI 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미술수업이 중학교 2학년의 공동체의식에 미치는 영향 | 송아름 | Master's Thesis |
2016 | 미술 관련 진로탐색 프로그램이 진로성숙도에 미치는 영향 | 김소연 | Master's Thesis |
2016 | LT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지속가능한 디자인 수업이 고등학교 2학년의 세계시민의식 함양에 미치는 영향 | 나희연 | Master's Thesis |
2016 | 미술과 중심의 자유학기제 학생 선택프로그램이 학습자의 자아정체감과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김소연 | Master's Thesis |
2016 | 지속가능발전교육에 기초한 미술과와 사회과 통합수업이 초등학교 5학년의 공동체의식에 미치는 영향 | 원혜련 | Master's Thesis |
2015 | 미술과와 과학과의 통합적 접근에서 PBL모형의 적용이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 김가영 | Master's Thesis |
2015 | 고등학교 1학년 디자인 수업에서 PBL의 적용이 창의적 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 김정아 | Master's Thesis |
2015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수업에서 스마트폰 앱의 활용이 창의적 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 김정아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