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86 to 98 of 98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9 | 패션 공유 플랫폼의 품질 특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LI, SIYI | Master's Thesis |
2018 | 패션 브랜드 및 광고모델의 검색량과 정보량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 서주연 | Master's Thesis |
2022 | 패션 산업 뉴스가 의류기업의 주가에 미치는 영향 | 김효정 | Doctoral Thesis |
2017 | 패션 소셜 큐레이션 커머스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검색의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효주 | Master's Thesis |
2020 | 패션 챗봇 상품추천 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이유리 | Master's Thesis |
2021 | 패션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품질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IAN, YUROU | Master's Thesis |
2019 | 패션관련 SNS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SUN, RONGXI | Master's Thesis |
2018 | 패션제품 구매 시 옴니채널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조영수 | Master's Thesis |
2020 | 패션제품에 대한 프리어나운싱의 광고효과 연구 | 강희수 | Master's Thesis |
2019 | 패션제품의 온라인 리뷰가 제품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TAN, XIAO | Master's Thesis |
2015 | 편집숍의 점포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점포 속성과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김가현 | Master's Thesis |
2016 |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의복구매행동 차이 연구 | 제갈란 | Master's Thesis |
2021 | 항공사의 국내선 여객 수요 추정 | 유정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