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443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6매체전환 텍스트에 대한 매체미학적 분석김은영Master's Thesis
2001사이보그 영화 연구 : 인간성과 기계성의 갈등장세희Master's Thesis
1988第5共和國 言論統制의 特性에 관한 硏究權孝善Master's Thesis
1989한국의 비디오텍스 수용정책의 방향에 관한 연구文寶琡Master's Thesis
2005일본 텔레비전 드라마 읽기와 수용정유정Master's Thesis
2002심의 대상으로서 온라인 게임 개념규정에 관한 연구김은주Master's Thesis
2002신용카드 광고에 나타나는 2030세대의 이미지와 문화적 의미김미경Master's Thesis
2005전문편성 채널의 편성 장르 다양화가 채널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주영Master's Thesis
2004국제공동제작 드라마에 관한 연구조은정Master's Thesis
2004영화 홍보 맥락에서의 영화비평 분석김옥경Master's Thesis
2004위기에 대한 지각자 요인에 따른 조직의 책임성 인식에 대한 연구임숙희Master's Thesis
2004사회 갈등적 이슈에 대한 보도 프레임 연구정서영Master's Thesis
2003공중의 CEO 리더십 유형인식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재진Master's Thesis
2003사이버 여성 문화로서 팬픽(fanfic) 연구김민정Master's Thesis
2003기업-공중 간 관계성이 위기 관리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공중의 위기 상황 분석 및 이미지 회복전략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이의연Master's Thesis
1985한국체육기자의 전문직화 실태成仁淑Master's Thesis
1980政治的 重大뉴스의 傳播에 관한 硏究鄭癸泳Master's Thesis
1984텔레비젼 시청과 어린이들이 갖는 性別役割의 固定觀念에 관한 연구權柔璟Master's Thesis
1987視聽者의 프로그램 心醉度와 廣告效果에 關한 硏究李惠沇Master's Thesis
2013조직원간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장현지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