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6 | Lautreamont의 記述樣式에 관한 考察 | 鄭在정 | Master's Thesis |
1987 | Corneille 희극의 공간·시간에 관한 연구 | 張惠暎 | Master's Thesis |
1984 | Etude sur la lecture d'Emma Bovary | 이윤옥 | Master's Thesis |
1983 | Eugenie Grandet에 나타난 빛의 연구 | 이은하 | Master's Thesis |
1983 | (Les) Reveries du Promeneur Solitaire를 통해 본 Rousseau의 "몽상"에 관한 연구 | 沈洋希 | Master's Thesis |
1987 | Giraudoux의 세 여주인공을 통해 본 비극성 연구 | 崔美貞 | Master's Thesis |
1987 | ("LE) GRAND MEAULNES"의 화자 FRANCOIS SEUREL에 관한 연구 | 崔銀姬 | Master's Thesis |
1989 | Apollinaire의 에 나타난 造形的 表現과 詩的 意味 | 李貞實 | Master's Thesis |
1986 | S. Beckett의 작품에 나타난 요나콤플렉스 分析 | 宋宜卿 | Master's Thesis |
1983 | Rimbaud의 作品에 나타난 L'Enfant의 Image 연구 | 金昭姸 | Master's Thesis |
1984 | Rimbaud의 작품에 나타난 'Marche'에 관한 연구 | 홍라영 | Master's Thesis |
1982 | Maupassant의 Une vie, Bel-ami, Fort comme la mort에 나오는 직유법 연구 | 김미령. | Master's Thesis |
1990 | Sartre의 소설기법에 대한 소고 | 金道善 | Master's Thesis |
1991 | ("Les) Gommes"의 Oedipe적 테마분석 | 慶賢珠 | Master's Thesis |
1988 | 서한체 소설의 시점에 관한 고찰 | 채림 . | Master's Thesis |
1989 | Illusions perdues의 文學社會學的 意味 分析 | 沈銀珍 | Master's Thesis |
1987 | ("Le) Vice-Consul"의 두 이야기 분석을 통한 Duras의 작가의식 연구 | 金善我 | Master's Thesis |
1987 | Cocteau의 「Orphee」와 Anouilh의 「Eurydice」 극작법 비교 연구 | 金仙伊 | Master's Thesis |
1987 | 빛과 어둠의 영상을 통해 본 Hugo의 작품세계 | 李英妊 | Master's Thesis |
1987 | Racine의 비극작품에 나타난 les personnages absents에 대한 고찰 | 盧京禾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