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 OTT서비스에서의 텔레비전 시청흐름 연구 | 최선영 | Doctoral Thesis |
2010 | PC에서의 사용경험을 적용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 이정윤 | Master's Thesis |
2012 | 협동적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작품 연구 | 성수빈 | Master's Thesis |
2015 | SNS 환경에서 정서적 유대감 향상을 위한 음악 연주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 서수인 | Master's Thesis |
2015 | SNS의 게임화 연구 | 권보연 | Doctoral Thesis |
2008 | Touch Screen 기반 모바일인터넷의 풀브라우징을 위한 Fish-eye view 활용방안 연구 | 김형미 | Master's Thesis |
2015 | TV홈쇼핑 배경음악이 소비자의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 임지현 | Master's Thesis |
2008 | UCC의 생성과 활용양상에 관한 연구 | 박나영 | Master's Thesis |
2004 | 가상 캐릭터의 디지털 한복 모델링을 위한 지식기반 접근법의 적용연구 | 이보란 | Master's Thesis |
2009 | 가상세계 사용자 스토리텔링의 유형과 특성연구 | 윤현정 | Master's Thesis |
2008 | 가상세계(Virtual World)의 장소성 획득을 위한 스토리텔링 | 이동은 | Master's Thesis |
2008 | 가야금을 이용한 오디오-비주얼 인터랙티브 설치작품 표현 연구 | 김혜현 | Master's Thesis |
2011 | 가전제품의 사운드를 위한 청각 인터페이스(AUI) 디자인 연구 | 정지윤 | Master's Thesis |
2004 | 감각 체험이 도입된 놀이기구 디자인에 관한 연구 | 공수경 | Master's Thesis |
2004 | 감성소통을 위한 모바일 아트 표현 연구 | 박지수 | Master's Thesis |
2011 | 개인의 혁신성, 사회적 영향력,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인이 스마트폰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최민수 | Doctoral Thesis |
2006 | 게슈탈트 원리의 적용을 통한 모바일 폰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직관성 향상에 관한 연구 | 이지은 | Master's Thesis |
2009 | 게임구조의 리얼리티 쇼 연구 | 장정운 | Master's Thesis |
2007 | 경제뉴스채널 MBN 채널 아이덴티티 디자인 표현연구 | 고아연 | Master's Thesis |
2006 | 고 연령층을 위한 휴대폰 인터페이스 디자인 | 김은선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