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 Immersive Learning Technologies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 ALTUN, HAMIDE KUBRA | Master's Thesis |
2017 | MOOC 학습참여 및 학습지속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자, 교수자, 학습지원환경 변인들의 구조적 관계 규명 | 정연지 | Master's Thesis |
2021 | 대학 실시간 쌍방향 수업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규명 | 박새록 | Master's Thesis |
2018 | 대학 팀 프로젝트 학습에서 다양성 수용도, 과업갈등과 팀 몰입 및 성취도의 관계에서 관계갈등의 매개효과 | 정하연 | Master's Thesis |
2017 | 로봇 활용 SW 교육 프로그램의 효과성 검증 | 노지예 | Doctoral Thesis |
2018 | 메타분석을 통한 플립러닝의 효과검증 | 조보람 | Doctoral Thesis |
2020 | 역사교과 플립러닝의 효과성 규명 | 김영화 | Master's Thesis |
2023 | 예비교사를 위한 교육 데이터 리터러시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성 검증 | 석희진 | Master's Thesis |
2021 | 온라인 SW교양교육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하석영 | Master's Thesis |
2003 | 웹 기반 토론에서 성격유형에 따른 집단구성방식이 상호작용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정민 | Master's Thesis |
2020 | 자유학기제 연계 로봇활용 소프트웨어교육의 효과 | 전정아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MOOCs 학습자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CHENG, PANNA | Master's Thesis |
2015 | 중등수업에서 교사의 스마트기기 활용과 영향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정현민 | Master's Thesis |
2016 | 증강현실 활용 탐구학습이 중학생의 과학탐구능력, 과학적 태도, 학습 몰입에 미치는 효과 | 정연화 | Master's Thesis |
2021 | 초등교사의 AI활용교육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김소망 | Master's Thesis |
2022 | 초중등 교사의 인공지능 융합교육 교수역량 척도 개발 및 타당화 | 박가영 | Master's Thesis |
2021 | 컴퓨팅 사고력 기반의 파이썬 프로그래밍 학습지원시스템 개발연구 | 고은지 | Doctoral Thesis |
2014 | 페이스북을 활용한 프로젝트학습성과에 대한 학업적효능감, 협력적효능감, 사회적실재감의 예측력 규명 | 오성은 | Master's Thesis |
2016 | 플립드 클래스룸을 적용한 영어수업이 학업성취도와 영어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문지윤 | Master's Thesis |
2020 | 플립러닝 기반 대학 소프트웨어 교양교육의 효과 | 오보라 | Master's Thesis |
2018 | 플립러닝 환경에서 자기주도 학습능력, 협력적 자기효능감, 교사의 자율성지지, 학습 성과 간의 관계 | 박현경 | Master's Thesis |
2011 | 학습조직문화(사람수준, 구조수준)와 지식창출과정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이정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