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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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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 E-서비스 케이프와 소비자의 특성에 따른 감정적 반응이 인터넷 쇼핑몰 성과에 미치는 영향 | 千美英 | Master's Thesis |
2005 | The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sample proportion and the performance | KIM, Mi -Sun | Master's Thesis |
2005 | The relation study of the model performance with sample ratio, and with the minimum number of small group | 유윤지 | Master's Thesis |
2005 | 유∙무선 인터넷 사용 만족도가 휴대인터넷서비스(Wireless Broadband Internet)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윤미 | Master's Thesis |
2005 | 매장에서의 감각체험이 소비자 감정적 반응, 매장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허주연 | Master's Thesis |
2005 | 심리적 계약 위반 해석과정에서 집단수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박지은 | Master's Thesis |
2005 | 직무특성이 정서적 고갈과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진미형 | Master's Thesis |
2005 | 계량경제적 방법을 이용한 X-효율성 측정 | 김지영 | Master's Thesis |
2005 | R&D 투자의 영향요인:산업조직론과 자원거점론의 관점에서 | 김현리 | Master's Thesis |
2005 | 한국 주식시장에서 연중최고가에 근거한 투자전략의 성과 분석 | 김보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