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경영학과" bySubject소비자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4 of 14

Issue DateTitleAuthor(s)Type
1986구매후 불만족의 책임귀인과 불평행동의 관계에 관한 연구김소연.Master's Thesis
2001소비자-브랜드 관계과 소비자 만족과 상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유세란Master's Thesis
1985소비자의 상표선택 요인에 관한 연구이현주Master's Thesis
1986소비자의 제품관여 유형과 수준에 따른 정보 탐색활동에 관한 연구김미옥Master's Thesis
1985소비자의 판매가격에 따른 상품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최원경Master's Thesis
1992원산지효과가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최영주Master's Thesis
1996의견선도력 및 정보탐색노력과 소비자 불평행동의 관계에 관한 연구이영미Master's Thesis
1984컨슈머리즘에 대한 韓國 消費者의 態度에 관한 연구洪貞淑Master's Thesis
1993편익의 전이에 따른 상표확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에 관한 연구이수미Master's Thesis
1991大型百貨店의 店鋪이미지 管理에 관한 硏究李知殷Master's Thesis
1982消費者 販賣意思決定過程에 있어서 情報源 選擇에 관한 硏究孫香雅.Master's Thesis
1989消費者의 情報探索活動에 있어서 人的情報原의 影響 및 選擇基準姜敏娥Master's Thesis
1991消費者의 購買狀況에 따른 比較 廣告의 效果에 관한 硏究이상숙Master's Thesis
1992製品關與에 따른 商標擴張에 대한 消費者의 平價에 관한 硏究정인경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