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 | 만족과 재구매의도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張恩禎 | Master's Thesis |
2009 | 만족이 재구매 의도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인건아 | Master's Thesis |
2004 | 매장내 감성체험이 매장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배현경 | Master's Thesis |
2005 | 매장내 체험적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黃貞恩 | Master's Thesis |
2005 | 매장에서의 감각체험이 소비자 감정적 반응, 매장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허주연 | Master's Thesis |
1993 | 멘토(Mentor)관계 형성이 종업원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丁揚美 | Master's Thesis |
2005 | 멘토링 연결망 특성의 선행요인과 효과에 관한 연구 | 김민정 | Doctoral Thesis |
2005 | 멘토링이 신규여성인력의 조직사회화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최유리 | Master's Thesis |
2008 | 명품과 복제품에 대한 태도가 on/off-line 명품구매채널 선택의도와 복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승아 | Master's Thesis |
2019 | 모바일 SNS 환경에서 인피드 광고 특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XING, YICHUN | Master's Thesis |
2022 | 모바일 거래 SNS 환경에서 관계혜택이 관계 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 | HMUE THET PAING THIN | Master's Thesis |
2018 | 모바일 거래 환경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나예 | Master's Thesis |
2011 |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의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이용자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최윤정 | Master's Thesis |
2013 | 모바일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체험이 브랜드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연준 | Master's Thesis |
2023 | 모바일 앱 스크린샷의 배치 방향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허윤서 | Master's Thesis |
2005 | 모바일뱅킹(Mobile Banking) 시장에서 구전효과 및 서비스 매력도가 잠재고객의 동태적 수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윤선희 | Master's Thesis |
2020 | 모바일쿠폰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들에 관한 두 가지 연구 | 최은교 | Doctoral Thesis |
1995 | 목표난이도와 과업수행자신감이 목표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朴惠媛 | Master's Thesis |
1993 | 목표난이도와 목표설정 방법이 성과와 내재적 모티베이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李受貞 | Master's Thesis |
2007 | 목표지향성이 신입사원의 조직사회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희선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