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경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55 to 374 of 901

Issue DateTitleAuthor(s)Type
1997만족과 재구매의도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張恩禎Master's Thesis
2009만족이 재구매 의도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인건아Master's Thesis
2004매장내 감성체험이 매장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배현경Master's Thesis
2005매장내 체험적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黃貞恩Master's Thesis
2005매장에서의 감각체험이 소비자 감정적 반응, 매장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허주연Master's Thesis
1993멘토(Mentor)관계 형성이 종업원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丁揚美Master's Thesis
2005멘토링 연결망 특성의 선행요인과 효과에 관한 연구김민정Doctoral Thesis
2005멘토링이 신규여성인력의 조직사회화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최유리Master's Thesis
2008명품과 복제품에 대한 태도가 on/off-line 명품구매채널 선택의도와 복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유승아Master's Thesis
2019모바일 SNS 환경에서 인피드 광고 특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XING, YICHUNMaster's Thesis
2022모바일 거래 SNS 환경에서 관계혜택이 관계 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HMUE THET PAING THINMaster's Thesis
2018모바일 거래 환경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이나예Master's Thesis
2011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의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이용자 몰입에 미치는 영향최윤정Master's Thesis
2013모바일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체험이 브랜드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서연준Master's Thesis
2023모바일 앱 스크린샷의 배치 방향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허윤서Master's Thesis
2005모바일뱅킹(Mobile Banking) 시장에서 구전효과 및 서비스 매력도가 잠재고객의 동태적 수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윤선희Master's Thesis
2020모바일쿠폰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들에 관한 두 가지 연구최은교Doctoral Thesis
1995목표난이도와 과업수행자신감이 목표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朴惠媛Master's Thesis
1993목표난이도와 목표설정 방법이 성과와 내재적 모티베이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李受貞Master's Thesis
2007목표지향성이 신입사원의 조직사회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전희선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