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51-60 of 80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3 | 제7차 교육과정에 근거한 8학년 과학의 <전기> 단원에 대한 성취 기준 및 평가 기준 개발 | 박신애 | Master's Thesis |
2003 | 중학교 과학 2의 <식물의 구조와 기능> 단원에 대한 성취 기준 및 평가 기준 개발 | 김미경 | Master's Thesis |
2003 | 경험 추론적 순환 학습 모형을 활용한 탐구 수업 전략 개발 | 박지윤 | Master's Thesis |
2003 | 성취 기준 및 평가 기준 개발과 활용 방안 | 김지운 | Master's Thesis |
2002 | 중학교 과학2의 「혼합물의 분리」 단원에 대한 성취 기준 및 평가 기준 개발 | 박혜진 | Master's Thesis |
2002 | 상호작용을 강화한 과학 수업에서 상관 논리의 변화 | 김지영 | Master's Thesis |
2002 | 고등학교 과학의 '전해질과 이온'과 '산과 염기의 반응'에 대한 성취 기준 및 평가 기준 개발 | 박은미 | Master's Thesis |
2002 | 제7차 교육과정에 근거한 고등학교 과학의 성취 기준과 평가 기준 개발 : '산성비'와 '온실 효과' 단원을 중심으로 | 전경주 | Master's Thesis |
2002 | 고등학교 과학의 '지구의 변동'과 '대기와 해양'에 대한 성취 기준 및 평가 기준 개발 | 채명희 | Master's Thesis |
2002 | 고등학교 과학의 '반응속도'에 대한 성취 기준과 평가 기준 개발 | 박미숙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