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61-70 of 159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7 | 코퍼스를 활용한 연어 학습이 고등학교 1학년 학습자들의 연어 학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슬기 | Master's Thesis |
2017 | 한국 대학생의 영어 통합적 쓰기에서 읽기 자료 유형이 논설문 쓰기와 읽기 자료 사용에 미치는 영향 | 장미희 | Master's Thesis |
2017 | 과제 복잡성과 수준별 짝구성이 중학생 영어학습자의 의미협상에 미치는 영향 | 한정희 | Master's Thesis |
2017 | EAP 읽기 평가 도구로서 요약하기 과제의 타당도 연구 | 이진영 | Master's Thesis |
2017 | The Effect of Post-Reading Question-Generation Activities on Korean EFL Middle School Learners’ English Reading Comprehension Abilities and Affective Domains | 한소영 | Master's Thesis |
2019 | 자막의 종류가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듣기와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 | 장현정 | Master's Thesis |
2019 | 모바일 기반 채팅과 학습자 특성이 성인 학습자의 온라인 영어 학습 및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 최혜림 | Master's Thesis |
2019 | 동영상의 무자막과 영어자막 제시 순서가 한국 EFL 중학생들의 영어 듣기 이해력 및 우연적 어휘 습득에 미치는 영향 | 신나리 | Master's Thesis |
2019 | 코퍼스를 활용한 정형어구 학습이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은지 | Master's Thesis |
2019 | 사전 글쓰기 활동 유형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쓰기 능력과 쓰기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민경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