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61-70 of 143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7 | EAP 읽기 평가 도구로서 요약하기 과제의 타당도 연구 | 이진영 | Master's Thesis |
2017 | The Effect of Post-Reading Question-Generation Activities on Korean EFL Middle School Learners’ English Reading Comprehension Abilities and Affective Domains | 한소영 | Master's Thesis |
2019 | 자막의 종류가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듣기와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 | 장현정 | Master's Thesis |
2019 | 모바일 기반 채팅과 학습자 특성이 성인 학습자의 온라인 영어 학습 및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 최혜림 | Master's Thesis |
2019 | 동영상의 무자막과 영어자막 제시 순서가 한국 EFL 중학생들의 영어 듣기 이해력 및 우연적 어휘 습득에 미치는 영향 | 신나리 | Master's Thesis |
2019 | 코퍼스를 활용한 정형어구 학습이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은지 | Master's Thesis |
2019 | 사전 글쓰기 활동 유형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쓰기 능력과 쓰기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민경 | Master's Thesis |
2019 | 동료 및 자가 피드백 이후 피드백 일지 작성 활동이 한국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임윤지 | Master's Thesis |
2019 | 담화 통합 전략의 지도가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읽기·쓰기 통합 과제 수행 능력과 전략 사용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임소영 | Master's Thesis |
2017 | 형태초점접근법의 명시성 정도가 중학생의 영어 가정법 학습에 미치는 영향 | 봉숭아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