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나연 | - |
dc.creator | 이나연 | - |
dc.date.accessioned | 2016-08-26T03:08:21Z | - |
dc.date.available | 2016-08-26T03:08:21Z | - |
dc.date.issued | 2002 | - |
dc.identifier.other | OAK-000000004294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ewha.ac.kr/handle/2015.oak/195460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ewha.ac.kr/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4294 | - |
dc.format | application/pdf | - |
dc.format.extent | 939591 bytes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 - |
dc.title | 교육과정과 교과서 내용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질문 활용 방식의 관계 | - |
dc.type | Master's Thesis | - |
dc.identifier.thesis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major | 대학원 교육학과 | - |
dc.date.awarded | 2002. 8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