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아에게 요구되는 유구에 관한 일연구

Abstract

本 硏究論文이 努力, 時間, 資料 等의 不足과 서투른 調査처리와 集計로 흡족할만한 論文이 못 됨을 甚히 부끄럽게 생각하며, 未備하나마 그런대로 幼稚園校育에 從事하시는 여러분들에게 조금의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앞날을 다짐하면서 부끄럽고 송구스러운 마음을 달래볼가 한다. 小 論文이나마 心血을 기울여 指導해 주신 李 相琴 指導敎授님과 박 상인, 유 근석, 황 응연 諸 敎授님. 그리고 이 論文作成中 여러가지로 協力하여 주신 서울市內 幼稚園 園長님들에게 眞心으로 感謝를 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