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8 of 8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0 | 포스터 제작 협동 활동과 연계한 인성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의 인성역량, 장애학생 수용태도 및 친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 정지선 | Master's Thesis |
2020 | 몸짓상징 「손담」 교수가 발달장애 청소년의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영향 | 최재연 | Master's Thesis |
2020 | 지적장애 자녀와 지적장애 어머니가 포함된 가정을 위한 양육지원 실행연구 | 임보령 | Master's Thesis |
2020 | 형제자매 주도의 상호작용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형제자매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김수지 | Master's Thesis |
2020 | 가정에서 어머니가 실행하는 SCERTS 모델 기반의 사회 의사소통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와 어머니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윤라임 | Master's Thesis |
2020 | 인터넷 카페를 활용한 놀이코칭이 어머니의 반응적 상호작용행동과 어머니-장애유아 간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이후민 | Master's Thesis |
2020 | 중심축 반응 중재의 동기 향상 전략을 적용한 개별화된 또래 놀이 활동이 초등학교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의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나지회 | Master's Thesis |
2020 | 비디오 또래 모델링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상징놀이와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이선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