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4 to 18 of 18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7 | 패션 소셜 큐레이션 커머스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검색의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효주 | Master's Thesis |
2020 | 패션 챗봇 상품추천 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이유리 | Master's Thesis |
2018 | 패션제품 구매 시 옴니채널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조영수 | Master's Thesis |
2015 | 편집숍의 점포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점포 속성과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김가현 | Master's Thesis |
2016 |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의복구매행동 차이 연구 | 제갈란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