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 521 Download: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박선희-
dc.contributor.author최수연-
dc.creator최수연-
dc.date.accessioned2022-02-07T16:31:32Z-
dc.date.available2022-02-07T16:31:32Z-
dc.date.issued2022-
dc.identifier.otherOAK-000000184255-
dc.identifier.urihttps://dcollection.ewha.ac.kr/common/orgView/000000184255en_US
dc.identifier.urihttps://dspace.ewha.ac.kr/handle/2015.oak/259981-
dc.description석사학위를 수여받기 위해 제출된 포트폴리오임-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A. 교재 개발의 목적과 필요성 1 B. 선행 연구 검토 2 Ⅱ. 교재 개발의 이론적 배경 6 A. 내용 중심 접근 방법 6 B. 학문 목적 한국어 읽기 교육 8 C. 한국학과 한국어 교육의 연계 10 Ⅲ. 교재 개발의 개요 12 A. 대상 학습자 집단과 요구 분석 12 B. 교수·학습 상황 13 C. 교재 분석 17 Ⅳ. 교재의 구성과 교육적 효과 21 A. 교재의 전체 구성 21 B. 교재의 단원 구성 24 C. 교육적 효과 29 Ⅴ. 결론 31 참고문헌 33 교재 자료 출처 35 부록. 교재 37 부록. 정답 및 예시 답안 77 부록. 교사용 지침서 81-
dc.formatapplication/pdf-
dc.format.extent17129752 bytes-
dc.languagekor-
dc.publisher이화여자대학교 외국어교육특수대학원-
dc.subject.ddc400-
dc.title독일 지역 한국학 전공자를 위한 읽기 교재-
dc.typeMaster's Thesis-
dc.format.page35, [61] p.-
dc.identifier.thesisdegreeMaster-
dc.identifier.major외국어교육특수대학원 한국어교육학과-
dc.date.awarded2022. 2-
Appears in Collections:
외국어교육특수대학원 > 한국어교육학과 > Theses_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