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13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2온라인 클래식 공연의 서비스 품질이 관람 만족 및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유하영Master's Thesis
202221세기 한국음악축제의 글로컬 전략에 관한 연구남지연Master's Thesis
2022웹 3.0 시대 음악생태계 활성을 위한 메타버스 비즈니스 연구김지원Master's Thesis
2022코로나19 시대의 공연 영상화 사업 연구김은정Master's Thesis
2022시각장애 예술인과 함께하는 ‘인클루시브’ 뮤지컬 공연방안 연구서가영Master's Thesis
2021스토리텔링 메시지가 클래식 공연 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김윤지Master's Thesis
2021아마추어 합창단의 효과적 운영을 위한 지휘자 리더십 연구송미영Master's Thesis
2021Z세대의 국내 뮤지컬 관람요인 IPA분석서은해Master's Thesis
2021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한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 연구이하린Master's Thesis
2021기업 메세나 활동을 통한 CSV(공유가치창출) 연구박제인Master's Thesis
2019안산국제거리극축제의 성공요인 분석이윤주Master's Thesis
2019국내 뮤지컬의 관객개발을 위한 CRM(고객관계관리) 활성화 방안 연구이가은Master's Thesis
2019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아시아문화' 프로그램과 시민 수요도 분석이가율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