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 20~30대 비만 여성을 위한 블라우스 맞음새 및 패턴에 관한 연구 | FEI, JIE | Master's Thesis |
2020 | 중국 전통 복식의 패턴 해체를 통한 한푸 디자인 개발 | DONG, JINGSI | Master's Thesis |
2020 | 스커트 실루엣과 길이에 따른 시각적 효과와 이미지 평가 | LI, QI | Master's Thesis |
2021 | 패션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품질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IAN, YUROU | Master's Thesis |
2021 | 한국 현대 상례 복식의 연원에 관한 연구 | 배민경 | Master's Thesis |
2021 |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애착 형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차예린 | Master's Thesis |
2020 | SNS 여성 이용자의 신체불만족과 식이장애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김다희 | Master's Thesis |
2020 | 유튜브(YouTube) 상품 리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김희윤 | Master's Thesis |
2020 | 한복에 사용된 줄무늬와 격자무늬에 관한 연구 | 변진경 | Master's Thesis |
2020 | 인플루언서의 SNS 화장품 광고가 심상, 신뢰성, 판단 확신성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SHAN, SHUWEN | Master's Thesis |
2020 |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LIU, DANYANG | Master's Thesis |
2019 | 2D 도식화, 3D 가상착의 의복, 실제착의의 외관 유사도 비교 연구 | WANG, XUEYING | Master's Thesis |
2019 | 셀프 뷰티 동영상과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이 시청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ENG, QUE | Master's Thesis |
2019 | 패션 공유 플랫폼의 품질 특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LI, SIYI | Master's Thesis |
2019 | 패션제품의 온라인 리뷰가 제품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TAN, XIAO | Master's Thesis |
2019 | 패션관련 SNS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SUN, RONGXI | Master's Thesis |
2020 | SNS 뷰잉(Viewing)으로 인한 신체감시와 신체만족도가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현교 | Master's Thesis |
2020 | VR 쇼핑환경에서의 쇼핑몰입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천예림 | Master's Thesis |
2020 | 「대한제국동가도(大韓帝國動駕圖)」에 나타난 조선후기 동가 복식 | 구영미 | Master's Thesis |
2020 | 패션제품에 대한 프리어나운싱의 광고효과 연구 | 강희수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