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38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03차원 바디 스캐닝과 프린팅을 이용한 중년 여성의 선 자세와 앉은 자세 드레스폼 개발유민지Master's Thesis
2022럭셔리 브랜드와 캐릭터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지각된 속성이 브랜드 쿨 함에 미치는 영향이현화Master's Thesis
2022의류제품의 미세섬유 발생원인 분석임정은Master's Thesis
2021중국 밀레니얼 세대 직장 여성을 위한 패션 디자인 개발HAN, PEIWEIMaster's Thesis
2021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황지영Master's Thesis
2021중국 종합 병원 간호사복 디자인 개발 연구JIN, XUANYIMaster's Thesis
2021의류 내 냄새 원인물질인 아이소발레르산 탈착에 관한 연구변혜진Master's Thesis
202020~30대 비만 여성을 위한 블라우스 맞음새 및 패턴에 관한 연구FEI, JIEMaster's Thesis
2020중국 전통 복식의 패턴 해체를 통한 한푸 디자인 개발DONG, JINGSIMaster's Thesis
2020스커트 실루엣과 길이에 따른 시각적 효과와 이미지 평가LI, QIMaster's Thesis
2021패션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품질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TIAN, YUROUMaster's Thesis
2021한국 현대 상례 복식의 연원에 관한 연구배민경Master's Thesis
2021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애착 형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차예린Master's Thesis
2020인플루언서의 SNS 화장품 광고가 심상, 신뢰성, 판단 확신성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SHAN, SHUWENMaster's Thesis
2020한복에 사용된 줄무늬와 격자무늬에 관한 연구변진경Master's Thesis
2020SNS 여성 이용자의 신체불만족과 식이장애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김다희Master's Thesis
2020유튜브(YouTube) 상품 리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김희윤Master's Thesis
2020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LIU, DANYANGMaster's Thesis
20192D 도식화, 3D 가상착의 의복, 실제착의의 외관 유사도 비교 연구WANG, XUEYINGMaster's Thesis
2019셀프 뷰티 동영상과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이 시청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ZHENG, QUE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