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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320세기 전반 인쇄매체를 통해 본 한국 서양식 속옷[內衣]의 수용과 전개이수진Master's Thesis
2023텍스트마이닝을 통한 청바지 디자인 트렌드 분석 연구김정민Master's Thesis
2023도교사상이 반영된 조선시대 궁중정재 복식을 응용한 창작무용복식디자인 연구이상아Master's Thesis
2023활옷과 이로우치카케에 나타난 전통 혼례복 문양연구신현영Master's Thesis
2023조선시대부터 1950년대까지의 잠옷에 대한 연구조유진Master's Thesis
2023소셜 커머스에서 패션 콘텐츠가 소비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GUAN, ZHIXINMaster's Thesis
202320세기 전반기 한국 남성 운동복(運動服) 연구박민경Master's Thesis
2023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적용한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조하경Master's Thesis
2023왕복운동을 이용한 직물의 동적 드레이프성 측정법 개발윤은비Master's Thesis
2023라이브 커머스에서 자아 일치성 및 기능적 일치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이은선Master's Thesis
2023메타버스의 가상 아바타 동일시가 몰입, 대리만족 및 패션 브랜드 아이템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신승희Master's Thesis
2022드레이프 측정에 관한 다차원적 분석신보나Master's Thesis
202220세기 전반 운동화(運動靴)에 관한 연구최수안Master's Thesis
2022조선시대 직물의 함조문(銜鳥紋) 연구유지영Master's Thesis
2022근대 옥양목에 관한 연구김나윤Master's Thesis
20203차원 바디 스캐닝과 프린팅을 이용한 중년 여성의 선 자세와 앉은 자세 드레스폼 개발유민지Master's Thesis
2022럭셔리 브랜드와 캐릭터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지각된 속성이 브랜드 쿨 함에 미치는 영향이현화Master's Thesis
2022의류제품의 미세섬유 발생원인 분석임정은Master's Thesis
2021중국 밀레니얼 세대 직장 여성을 위한 패션 디자인 개발HAN, PEIWEIMaster's Thesis
2021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황지영Master's 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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