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의류산업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42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020~30대 비만 여성을 위한 블라우스 맞음새 및 패턴에 관한 연구FEI, JIEMaster's Thesis
202220세기 전반 운동화(運動靴)에 관한 연구최수안Master's Thesis
20192D 도식화, 3D 가상착의 의복, 실제착의의 외관 유사도 비교 연구WANG, XUEYINGMaster's Thesis
20203차원 바디 스캐닝과 프린팅을 이용한 중년 여성의 선 자세와 앉은 자세 드레스폼 개발유민지Master's Thesis
2020SNS 뷰잉(Viewing)으로 인한 신체감시와 신체만족도가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이현교Master's Thesis
2020SNS 여성 이용자의 신체불만족과 식이장애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김다희Master's Thesis
2020The Effect of Repeated Laundering on the Softness and Smoothness of Terrycloth assessed by sound spectrum analysisSALVATIERRA BLAISDELL, MARUSKA GISELLEMaster's Thesis
2020VR 쇼핑환경에서의 쇼핑몰입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천예림Master's Thesis
2018개항이후 1940년대까지의 국내 합성염료에 관한 연구박성희Master's Thesis
2022근대 옥양목에 관한 연구김나윤Master's Thesis
2019녹차, 우롱차, 홍차, 흑차에 의한 천연염색 연구WANG, TIANTIANMaster's Thesis
2020「대한제국동가도(大韓帝國動駕圖)」에 나타난 조선후기 동가 복식구영미Master's Thesis
2022드레이프 측정에 관한 다차원적 분석신보나Master's Thesis
2021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애착 형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차예린Master's Thesis
2020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LIU, DANYANGMaster's Thesis
2022럭셔리 브랜드와 캐릭터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지각된 속성이 브랜드 쿨 함에 미치는 영향이현화Master's Thesis
2019셀프 뷰티 동영상과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이 시청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ZHENG, QUEMaster's Thesis
2018소비자성향이 제품희소상황에서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다경Master's Thesis
2019소셜 기부 참여동기 특성이 참여의향 및 기업과의 연결감에 미치는 영향이소민Master's Thesis
2018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온라인 매체 및 콘텐츠 유형에 따른 정보 확산과 수용에 관한 연구김인영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