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럭셔리 브랜드와 캐릭터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지각된 속성이 브랜드 쿨 함에 미치는 영향 | 이현화 | Master's Thesis |
2022 | 의류제품의 미세섬유 발생원인 분석 | 임정은 | Master's Thesis |
2022 | 조선시대 직물의 함조문(銜鳥紋) 연구 | 유지영 | Master's Thesis |
2022 | 20세기 전반 운동화(運動靴)에 관한 연구 | 최수안 | Master's Thesis |
2022 | 근대 옥양목에 관한 연구 | 김나윤 | Master's Thesis |
2022 | 드레이프 측정에 관한 다차원적 분석 | 신보나 | Master's Thesis |
2021 | 중국 밀레니얼 세대 직장 여성을 위한 패션 디자인 개발 | HAN, PEIWEI | Master's Thesis |
2021 | 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황지영 | Master's Thesis |
2021 | 중국 종합 병원 간호사복 디자인 개발 연구 | JIN, XUANYI | Master's Thesis |
2021 | 의류 내 냄새 원인물질인 아이소발레르산 탈착에 관한 연구 | 변혜진 | Master's Thesis |
2021 | 패션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품질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IAN, YUROU | Master's Thesis |
2021 | 한국 현대 상례 복식의 연원에 관한 연구 | 배민경 | Master's Thesis |
2021 |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애착 형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차예린 | Master's Thesis |
2020 | The Effect of Repeated Laundering on the Softness and Smoothness of Terrycloth assessed by sound spectrum analysis | SALVATIERRA BLAISDELL, MARUSKA GISELLE | Master's Thesis |
2020 | 3차원 바디 스캐닝과 프린팅을 이용한 중년 여성의 선 자세와 앉은 자세 드레스폼 개발 | 유민지 | Master's Thesis |
2020 | SNS 뷰잉(Viewing)으로 인한 신체감시와 신체만족도가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현교 | Master's Thesis |
2020 | VR 쇼핑환경에서의 쇼핑몰입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천예림 | Master's Thesis |
2020 | 「대한제국동가도(大韓帝國動駕圖)」에 나타난 조선후기 동가 복식 | 구영미 | Master's Thesis |
2020 | 패션제품에 대한 프리어나운싱의 광고효과 연구 | 강희수 | Master's Thesis |
2020 | 양모코트의 원산지 역할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JIANG, QIYU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