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DSpace at EWHA
일반대학원
의류산업학과
38
Community home page
Browse
By Date
Authors
Titles
Keyword
Discover
-Author
1
DONG, JINGSI
1
FEI, JIE
1
HAN, PEIWEI
1
JIANG, QIYU
1
JIN, XUANYI
1
LI, QI
1
LI, SIYI
1
LIU, DANYANG
1
SALVATIERRA BLAISDELL, MARUSKA GISELLE
1
SHAN, SHUWEN
-Subject
38
600
-Date issued
2
2022
7
2021
15
2020
9
2019
5
2018
Collections in this community
Theses_Master
38
Recent Submissions
RSS 1.0
RSS 2.0
ATOM 1.0
3차원 바디 스캐닝과 프린팅을 이용한 중년 여성의 선 자세와 앉은 자세 드레스폼 개발
럭셔리 브랜드와 캐릭터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지각된 속성이 브랜드 쿨 함에 미치는 영향
의류제품의 미세섬유 발생원인 분석
중국 밀레니얼 세대 직장 여성을 위한 패션 디자인 개발
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종합 병원 간호사복 디자인 개발 연구
의류 내 냄새 원인물질인 아이소발레르산 탈착에 관한 연구
20~30대 비만 여성을 위한 블라우스 맞음새 및 패턴에 관한 연구
중국 전통 복식의 패턴 해체를 통한 한푸 디자인 개발
스커트 실루엣과 길이에 따른 시각적 효과와 이미지 평가
패션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품질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현대 상례 복식의 연원에 관한 연구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애착 형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플루언서의 SNS 화장품 광고가 심상, 신뢰성, 판단 확신성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복에 사용된 줄무늬와 격자무늬에 관한 연구
SNS 여성 이용자의 신체불만족과 식이장애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유튜브(YouTube) 상품 리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2D 도식화, 3D 가상착의 의복, 실제착의의 외관 유사도 비교 연구
셀프 뷰티 동영상과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이 시청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