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DSpace at EWHA
일반대학원
의류산업학과
53
Community home page
Browse
By Date
Authors
Titles
Keyword
Discover
-Author
1
DONG, JINGSI
1
FEI, JIE
1
GUAN, ZHIXIN
1
HAN, PEIWEI
1
JIANG, QIYU
1
JIN, XUANYI
1
LI, QI
1
LI, SIYI
1
LIU, DANYANG
1
SALVATIERRA BLAISDELL, MARUSKA GISELLE
-Subject
53
600
1
운동복
1
잠옷, 자리옷, 침의, 침모, 조선시대, 일제강점기, 해방 이후, 1950년대
-Date issued
11
2023
6
2022
7
2021
15
2020
9
2019
5
2018
Collections in this community
Theses_Master
53
Recent Submissions
RSS 1.0
RSS 2.0
ATOM 1.0
20세기 전반 인쇄매체를 통해 본 한국 서양식 속옷[內衣]의 수용과 전개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청바지 디자인 트렌드 분석 연구
도교사상이 반영된 조선시대 궁중정재 복식을 응용한 창작무용복식디자인 연구
활옷과 이로우치카케에 나타난 전통 혼례복 문양연구
조선시대부터 1950년대까지의 잠옷에 대한 연구
소셜 커머스에서 패션 콘텐츠가 소비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세기 전반기 한국 남성 운동복(運動服) 연구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적용한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왕복운동을 이용한 직물의 동적 드레이프성 측정법 개발
라이브 커머스에서 자아 일치성 및 기능적 일치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메타버스의 가상 아바타 동일시가 몰입, 대리만족 및 패션 브랜드 아이템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드레이프 측정에 관한 다차원적 분석
20세기 전반 운동화(運動靴)에 관한 연구
조선시대 직물의 함조문(銜鳥紋) 연구
근대 옥양목에 관한 연구
3차원 바디 스캐닝과 프린팅을 이용한 중년 여성의 선 자세와 앉은 자세 드레스폼 개발
럭셔리 브랜드와 캐릭터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지각된 속성이 브랜드 쿨 함에 미치는 영향
의류제품의 미세섬유 발생원인 분석
중국 밀레니얼 세대 직장 여성을 위한 패션 디자인 개발
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