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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강원호-
dc.contributor.author李在烈.-
dc.creator李在烈.-
dc.date.accessioned2016-08-26T10:08:22Z-
dc.date.available2016-08-26T10:08:22Z-
dc.date.issued1969-
dc.identifier.otherOAK-000000032479-
dc.identifier.urihttps://dspace.ewha.ac.kr/handle/2015.oak/200697-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ewha.ac.kr/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2479-
dc.description.abstract.-
dc.description.tableofcontents목차 = ⅲ 1. 서론 = 1 A. 연구 목적 = 1 B. 개념 설정 = 5 C. 연구 범위 = 10 D. 연구 방법 = 11 E. 준거 검사 작성과 검토 방법 = 13 2. 결과 및 해석 = 15 A. 중학교 국어 교과서에 나타난 장음 실태 = 15 B. 장단음의 발음 경향 = 18 3. 지도 방안 = 24 A. 장음 지도의 필요성 = 24 B. 장음의 실제 지도 = 29 C. 장음지도의 실험 효과 = 31 4. 요약 및 결론 = 35 5. 제언 = 41 참고문헌 = 42 부록 = 44-
dc.formatapplication/pdf-
dc.format.extent1827095 bytes-
dc.languagekor-
dc.publisher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dc.subject장음지도-
dc.subject장단-
dc.subject발음-
dc.title효율적인 장음지도를 위한 연구-
dc.typeMaster's Thesis-
dc.format.page86 p.-
dc.identifier.thesisdegreeMaster-
dc.identifier.major교육대학원 어학교육전공한국어교육분야-
dc.date.awarded1970.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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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대학원 > 국어교육전공 > Theses_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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