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 플래시 콘텐츠 저작도구를 이용한 스마트러닝 콘텐츠 서비스 설계 및 구현 | 이윤주 | Master's Thesis |
2014 | 인센티브 경매제 도입방안 연구 | 이현호 | Master's Thesis |
2012 | 안드로이드 앱 보안 강화를 위한 프로토타입 구현 | 이은진 | Master's Thesis |
2011 | 정보보호관리체계를 활용한 사이버안전센터 보안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 이은경 | Master's Thesis |
2011 |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요소로서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 양원정 | Master's Thesis |
2009 | 원격대학교 교육시스템의 보안강화를 위한 정보보호관리체계 수립에 관한 연구 | 오현화 | Master's Thesis |
2009 | PL 리더십 성향과 프로젝트 특성요인이 프로젝트 참여 만족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명진 | Master's Thesis |
2008 | e-브랜드 사이트의 감성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 백지선 | Master's Thesis |
2008 | 이동 네트워크(NEMO)에서 HMIPv6를 적용한 AAA 인증 방안 연구 | 최경 | Master's Thesis |
2008 |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과 우리나라 디자이너의 인식비교 | 배지현 | Master's Thesis |
2007 | 오픈마켓의 사용성 평가를 통한 유저빌리티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성열 | Master's Thesis |
2007 | 상사-비서 교환관계(LMX)의 질이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장현아 | Master's Thesis |
2007 | 법률비서의 역량 중요도에 관한 연구 | 정유정 | Master's Thesis |
2007 | 멘토기능이 직무유형에 따라 조직적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최윤정 | Master's Thesis |
2007 | 온라인 학습사이트에서 인터넷 상호작용성이 학습의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의영 | Master's Thesis |
2007 | 6시그마를 적용한 인터넷 쇼핑몰 콘셉트확정 및 추후 성과 기준마련 추진 사례 연구 | 신정민 | Master's Thesis |
2006 | 미국 현지의 게임사용자 특성에 대한 연구 | 이윤희 | Master's Thesis |
2006 | 교육서비스 품질이 학생만족과 진로탐색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연숙 | Master's Thesis |
2006 | 노년층의 정보화 교육의 장애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황재은 | Master's Thesis |
2006 |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위한 온라인 학습 서비스 평가모델 기반 연구 | 이현경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