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1-30 of 93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7 | 자연적 중재를 이용한 활동-중심 삽입교수가 통합된 장애 유아의 기능적 의사소통 발화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Master's Thesis |
2007 | 장애 유아 통합 관련 교사교육이 일반 유아교사의 개인적 교수 효능감과 교수 수행에 미치는 영향 | 유은연 | Master's Thesis |
2006 | 통합학급에서의 교수적 수정 중재가 장애학생의 문제행동과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번영 | Master's Thesis |
2006 | 일반중학교 정신지체 학생의 학교생활 적응에 필요한 사회성 기술에 대한 일반교사와 또래학생의 중요도 인식 | 이신령 | Master's Thesis |
2006 | 학급차원의 놀이 프로그램이 정서적으로 위축된 초등학생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이소연 | Master's Thesis |
2006 | 음성출력 의사소통 도구(VOCA)를 이용한 이야기책 읽기 중재가 중복장애 아동의 초기 문해력에 미치는 영향 | 임미화 | Master's Thesis |
2005 | 일반유아 및 장애유아의 사회적 기술에 대한 부모의 중요도 인식 및 양육행동과 또래관련 사회적 능력(peer-related social competence)과의 관계비교 | 김영지 | Master's Thesis |
2005 | 자기결정기술 교수가 초등학교 학습장애 학생의 자기인식과 자기옹호에 미치는 효과 | 손희정 | Master's Thesis |
2005 | 초등 특수학급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대한 특수학급 교사의 평가 실태 | 신소니아 | Master's Thesis |
2005 | 발달장애성인을 위한 장애인복지관 프로그램 운영실태 및 프로그램 개선에 관한 담당자 인식조사 | 박혜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