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294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1특수학교 특수교사와 관리자의 통합교육 및 일반학교와의 통합교류에 대한 인식 및 경험 고찰김건화Master's Thesis
2021발달장애 중고등학생의 학교 안전교육에 관한 특수학교 교사의 인식과 경험송경신Master's Thesis
2021지체장애 학생을 위한 가상현실(VR) 기반 사회과 탐구학습 설계와 적용정지훈Master's Thesis
2021팬데믹 상황에 따른 원격수업에 대한 지체중복장애 중고등학생 어머니의 인식과 요구 탐색김서현Master's Thesis
2021문제중심학습(PBL)기반 생활 과학 수업이 시각장애 중학생의 문제해결력과 과학 관련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김지영Master's Thesis
2020중심축 반응 중재의 동기 향상 전략을 적용한 개별화된 또래 놀이 활동이 초등학교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의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나지회Master's Thesis
2020인터넷 카페를 활용한 놀이코칭이 어머니의 반응적 상호작용행동과 어머니-장애유아 간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이후민Master's Thesis
2020비디오 또래 모델링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상징놀이와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이선주Master's Thesis
2020포스터 제작 협동 활동과 연계한 인성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의 인성역량, 장애학생 수용태도 및 친사회성에 미치는 영향정지선Master's Thesis
2020가정에서 어머니가 실행하는 SCERTS 모델 기반의 사회 의사소통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와 어머니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윤라임Master's Thesis
2020몸짓상징 「손담」 교수가 발달장애 청소년의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영향최재연Master's Thesis
2020지적장애 자녀와 지적장애 어머니가 포함된 가정을 위한 양육지원 실행연구임보령Master's Thesis
2020형제자매 주도의 상호작용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형제자매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김수지Master's Thesis
2019발달장애 고등학생 학부모의 자녀의 중등이후교육에 대한 인식 및 프로그램 요구김정은Master's Thesis
2019특별한 관심 영역을 삽입한 대집단 활동이 통합된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활동 참여 행동 및 자리이탈 행동에 미치는 영향김예진Master's Thesis
2019건강관리 교육 프로그램이 발달장애 청년의 건강지식과 건강증진행위에 미치는 영향최안나Master's Thesis
2019장애학생의 초등학교에서 일반 중학교로의 전환교육 및 전환기술이지혜Master's Thesis
2019서울 지역 중학교 발달장애학생의 완전통합교육에 대한 교육실제 및 개선과제이은별Master's Thesis
2019구어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는 장애학생에 대한 베트남 특수교사의 의사소통 교육 경험 및 인식LE BAO QUYNH THOMaster's Thesis
2019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초등 사회과 수업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사회학습 흥미도, 장애학생 수용태도 및 사회적 지위에 미치는 영향이정아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