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특수교육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99 to 318 of 386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3태블릿을 활용한 자기조절전략 개발(SRSD) 기반의 이야기 쓰기 교수가 경도 지적장애 중학생의 쓰기 수행률과 이야기 구성 요소에 미치는 영향박성희Master's Thesis
2011토막만화대화 중재가 통합교육 환경의 발달지체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김지수Master's Thesis
2007통합 상황에서 강화된 환경중심 언어중재(Enhanced Milieu Teaching)가 자폐 유아의 자발화에 미치는 효과김기옥Master's Thesis
2010통합 상황에서의 소집단 공감활동이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공감능력, 정서 표현 및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윤선아Doctoral Thesis
2009통합 유치원에서의 교육과정 수정이 장애 유아의 자유선택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김지영Doctoral Thesis
2005통합 환경에서의 상황이야기 중재가 자폐성 장애를 지닌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김미영Master's Thesis
2003통합교육 실행의 협력적인 교사역할에 대한 서울시 특수교사와 통합학급 교사의 필요도 인식 및 실행도 비교정윤주Master's Thesis
2022통합교육 역량강화를 위한 협력교수 지원 프로그램이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교수 실행능력, 교사효능감 및 교사의 경험과 인식에 미치는 영향송명숙Doctoral Thesis
2000통합교육의 실행을 위한 원적학급 교사의 지원 요구 조사최선실Master's Thesis
2014통합유치원에서 실시한 학급 차원의 단짝친구 기술 중재가 장애 유아와 또래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신수진Master's Thesis
2020통합학급 초등교사 학습공동체 활동이 교사효능감과 통합교육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은실Doctoral Thesis
2006통합학급에서의 교수적 수정 중재가 장애학생의 문제행동과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김번영Master's Thesis
2019특별한 관심 영역을 삽입한 대집단 활동이 통합된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활동 참여 행동 및 자리이탈 행동에 미치는 영향김예진Master's Thesis
2022특별한 관심 영역을 활용한 전략교수가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문장제 수학 과제 수행률 및 정확도에 미치는 영향이현정Master's Thesis
1991특수 교사들의 직무 만족에 관한 일연구박정하Master's Thesis
1990특수 아동의 통합교육을 위한 사회성 기술에 관한 일 연구유경아Master's Thesis
2015특수교사 지원으로 일반교사가 실행하는 활동 중심 삽입교수가 통합된 장애 유아의 수세기 기술에 미치는 영향윤신명Master's Thesis
2005특수교사와 치료교사 간 협력적 접근을 통한 교실중심언어중재가 장애 유아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강혜경Doctoral Thesis
1994특수아 조기교육 교사들의 직무만족도에 관한 일연구류기연Master's Thesis
2008특수학교 고등부 장애학생 부모의 특수교육 교사와의 협력에 대한 만족도, 사회적 지지 인식, 가족 기능 인식 간의 상관관계조수정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