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 신무용의 무대 의상에 관한 연구 | 허지영 | Master's Thesis |
2017 | 기능성 향상을 위한 수유 브래지어 개발 | 장미나 | Master's Thesis |
2017 | 50-60대 평발 여성의 보행개선을 위한 테이핑 요법 및 아치서포터를 적용한 컴프레션 팬츠 개발 | 이소정 | Master's Thesis |
2017 | 운동기능성 향상을 위한 여성용 사이클웨어 상의 개발 | 권채령 | Master's Thesis |
2020 | 패션 챗봇 상품추천 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이유리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왕홍마케팅이 구독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 FU, QIXINGZI | Master's Thesis |
2019 | 26세-35세 여성을 위한 결혼식 하객 의상 디자인 개발 | CHEN, HSIAO HAN | Master's Thesis |
2019 | 문화적 근접성이 중국 여성 소비자의 한국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WANG, MAN | Master's Thesis |
2019 | 석류피 가공 소재의 자외선 차단 연구 | 김근정 | Master's Thesis |
2018 | 패션제품 구매 시 옴니채널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조영수 | Master's Thesis |
2018 | 아로니아 추출물에 의한 의류소재의 천연염색 연구 | 원아영 | Master's Thesis |
2017 | 직물에 나타난 한중일 매화·도화·행화무늬 | 남궁민 | Master's Thesis |
2017 | 혼례 함싸기 연구 | 강규리 | Master's Thesis |
2017 | 인스타그래머의 자기노출과 정보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이승윤 | Master's Thesis |
2017 | 가치소비 웨딩문화의 웨딩드레스 디자인 개발 연구 | 김연수 | Master's Thesis |
2017 | Exploring Key Motivators for Continuous Usage of an O2O E-Commerce Platform | 이유경 | Master's Thesis |
2018 | DTP 기법을 활용한 지속가능한 텍스타일디자인 개발 연구 | 조윤해 | Master's Thesis |
2018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광고의 지각된 가치 및 태도형성과정 연구 | 김은정 | Master's Thesis |
2016 | 기능성 향상을 위한 경찰 우의 개발 | 유승민 | Master's Thesis |
2017 | 2000년 이후 패션 전문 사이트에 나타난 인간공학적 패션디자인에 관한 연구 | 김은덕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