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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령전기 한국어-영어 이중언어아동의 언어성 작업기억훈련이 음운 인식, 단어 재인 및 작업기억과제 수행력에 미치는 효과KIM YOON AHMaster's Thesis
2018음성장애지수(Voice Handicap Index)의 문항별 분석을 통한 한국 트랜스젠더의 주관적 음성인식 특성유영선Master's Thesis
2018사물인터넷 기반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언어중재가 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연결어미 산출에 미치는 영향김지은Master's Thesis
2018말 늦은 아동의 정보단서 유형에 따른 빠른 의미연결 수행력 및 유지 능력채은초Master's Thesis
2018고기능 자폐 아동의 점화유형에 따른 이야기 다시 말하기 수행능력김태은Master's Thesis
2018잠재적 프로파일 분석(Latent Profile Analysis)을 통한 한국어 단일언어 아동과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아동의 유형 연구홍지혜Master's Thesis
2018학령전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문장 말명료도 능력에 대한 관련요인 연구윤매화Master's Thesis
2018말 늦은 아동의 표현어휘 발달 예측 요인에 대한 5개월 추적 연구이민정Master's Thesis
2018말 늦은 아동의 무의미 동사에 대한 빠른의미연결 및 작업기억 특성김은선Master's Thesis
2017미숙아로 출생한 3세 아동의 수용·표현 어휘력과 빠른 의미 연결 및 비단어 따라말하기 능력최민희Master's 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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