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31-140 of 166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4 | AAC 그림 상징 표현 과제에 나타난 지적장애아동의 논항구조에 따른 어순 전략 수행도 특성 | 신유영 | Master's Thesis |
2014 | 정보 단위(IU)에 따른 경도인지장애군의 연속발화 분석 방법의 타당성 연구 | 김하나 | Master's Thesis |
2018 | Differences of Early Semantic Relatedness between Late Talkers and Typically Developing Children | 김유미 | Master's Thesis |
2018 | Relative Clause Sentence Processing and Executive Function in Children with and without Specific Language Impairment (SLI) | 유지원 | Master's Thesis |
2018 | 시간압박에 따른 그림 설명하기 과제에서 학령전기 말더듬 아동과 일반 아동의 비유창성과 기질의 상관연구 | 이예진 | Master's Thesis |
2018 | 부모 책 읽기 후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정·오 반응에 따른 양육자의 질문유형 비교 연구 | 이상언 | Master's Thesis |
2018 | 초등학교 저학년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연결어미 인식 능력 | 박지혜 | Master's Thesis |
2018 | 초등학교 2 - 4학년 아동의 읽기 자동성 및 운율성과 읽기이해 관계 | 이지연 | Master's Thesis |
2018 | 부모교육을 통한 상호작용적 책 읽기 중재가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부모의 상호작용 및 발화에 미치는 영향 | 송은 | Master's Thesis |
2017 | 과제 유형에 따른 경도지적장애 중학생의 비유창성 특성 | 배민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