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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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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언어치료 전문가와 교사의 원격 협력을 통한 음운인식 및 파닉스 중재가 초등 저학년 읽기 부진 다문화가정 아동들의 해독능력에 미치는 효과 | 안은솔 | Master's Thesis |
2022 | 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전자책 읽기 방식에 따른 이야기 이해 능력 비교 | 한지아 | Master's Thesis |
2022 | 대화식 책읽기에서 세 가지 질문하기 전략이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아동의 수용⋅표현어휘 및 정의하기 학습에 미치는 영향 | 채미선 | Master's Thesis |
2022 | CVCV 무의미단어에서 조음위치 및 조음운동방향에 따른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조음 특성 | 김남규 | Master's Thesis |
2022 | 문장 따라말하기 과제에서 운율구 경계와 말속도에 따른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발화 모방능력 | 김승현 | Master's Thesis |
2022 | 인공와우이식 영유아의 의도적 발성과 부모의 구어 반응성의 상관연구 | 박희선 | Master's Thesis |
2022 | 인공와우이식 영유아-부모 상호작용동안 부모의 언어적 입력 특성 | 이유진 | Master's Thesis |
2022 | 실어증 환자의 화음연결 및 문법성 판단 과제 간 수행력 비교 | 정예영 | Master's Thesis |
2022 | 인공와우이식 영유아와 어머니의 발성 차례주고받기 특성 | 이강은 | Master's Thesis |
2022 | 시선추적을 활용한 실어증 환자의 어휘 점화 유형 및 어순 전형성에 따른 문장 구조 산출 분석 | 조수정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