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98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8 | 20대 중국 여성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 구매에 있어서 크로스채널 활용형태 연구 및 온라인 구매 활성화를 위한 광고전략 제안 | CUI, LIRONG | Master's Thesis |
2018 | 비시장 이슈 관여도와 시장 이슈 관여도 그리고 관계성이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황혜형 | Master's Thesis |
2018 | 수용자 특성이 루머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LI XIA | Master's Thesis |
2017 | The influential variables of Chinese public account on their public-organization relationship maintenance | WAN, ANQI | Master's Thesis |
2017 | 원작소설과 각색드라마의 수용선후가 수용양상에 미치는 영향 | NI, XUBING | Master's Thesis |
2017 | 중국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자의 침묵의 나선 현상 연구 | SHEN, YUHUAN | Master's Thesis |
2017 | 여성혐오를 둘러싼 의미투쟁 | 백지연 | Master's Thesis |
2017 | 메시지 측면성, 과학신념 그리고 정부신뢰도의 효과분석 | 오진경 | Master's Thesis |
2017 | 주한 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사회적 현존감이 대사관-공중 관계성, 대사관 이미지,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우수민 | Master's Thesis |
2017 | 중국 스마트폰 뉴스 앱 이용자의 이용 동기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ZHAO MENGCHAN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