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478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3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 인식에 따른 소비자의 품질지각 연구박찬희Master's Thesis
202320, 30대 중국 소비자의 보험에 대한 태도, 노후준비행동 및 중국사회에 대한 인식이 보험가입의도에 미치는 영향Zhu, MingyiMaster's Thesis
2023휴대전화 수리 경험 및 수리할 권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신지혜Master's Thesis
2023A Study of The Antecedents, Threats, and Consequences of Psychological Ownership in Access-Based ConsumptionGustia Intan SyafiraMaster's Thesis
2022중국내 왕홍(網紅) 생방송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LI, XINYUMaster's Thesis
2022명품소비가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이현송Master's Thesis
2022홈트레이닝 참여동기 및 운동열정에 따른 유형별 특성 및 만족도황인정Master's Thesis
2022구독경제 기반 OTT 플랫폼의 개인화 서비스 수준이 PAD 감정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지은Master's Thesis
2022자기과신과 위험수용성향이 2030세대의 주식투자행태에 미치는 영향진세희Master's Thesis
2021온라인 건강 정보 및 병원 이용 경험의 불만족 요인이 원격의료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오율Master's Thesis
2021Purchase intention and brand attitude on sustainable luxuryADZIC, MIRJANAMaster's Thesis
2021The Effect of Cultural Capital and Economic Capital on Culture and Art Consumption among Post-90s Consumers in ShanghaiTIAN XIYUMaster's Thesis
2021베이징의 30-40대의 근로자의 은퇴준비태도와 은퇴준비행동에 관한 연구JIN, YUNWENMaster's Thesis
2021신선식품 이커머스를 통한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이혜린Master's Thesis
2021제품에 대한 태도와 주관적 규범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ZHANG, XIAOYUMaster's Thesis
2021패션 인플루언서 콘텐츠 속성이 사회적 거리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TANG, LUBINMaster's Thesis
2021중국 대학생 신용대출 소비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HU, XUEMaster's Thesis
2020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및 지각된 위험이 신에너지 자동차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GAO, MINGHUIMaster's Thesis
2020인공지능 챗봇 소비자상담에 대한 소비자 수용의도에 미치는 요인 연구권민애Master's Thesis
2020소비자의 C2C 중고거래 경험 연구박고은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