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466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1베이징의 30-40대의 근로자의 은퇴준비태도와 은퇴준비행동에 관한 연구JIN, YUNWENMaster's Thesis
2021신선식품 이커머스를 통한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이혜린Master's Thesis
2021제품에 대한 태도와 주관적 규범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ZHANG, XIAOYUMaster's Thesis
2021패션 인플루언서 콘텐츠 속성이 사회적 거리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TANG, LUBINMaster's Thesis
2021중국 대학생 신용대출 소비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HU, XUEMaster's Thesis
2020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및 지각된 위험이 신에너지 자동차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GAO, MINGHUIMaster's Thesis
2020소비자의 C2C 중고거래 경험 연구박고은Master's Thesis
2020중국 소비자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Live Streaming Commerce) 구매의도에 미치는 요인WEN, JIACHENMaster's Thesis
2020인공지능 챗봇 소비자상담에 대한 소비자 수용의도에 미치는 요인 연구권민애Master's Thesis
2020외모관련 태도와 외모관리행동에 관한 비교연구LIN, PEIYIMaster's Thesis
2019A Study about the Consumer Internet Purchasing Behavior in PanamaIvonne Denisse Candanedo DennisMaster's Thesis
2019중국 파링후어 및 주링후어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지출 연구SU, YIMaster's Thesis
2019소비가치에 따른 중국 소비자 세분화 및 구매행동ZOU, YUEMaster's Thesis
2019불매운동 참여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전효경Master's Thesis
2019밀레니얼 세대의 자아존중감과 부모로부터의 심리적 독립이 보상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황지희Master's Thesis
2019중국소비자의 인터넷 개인 게임방송 시청시간과 게임 플레이 시간HUANG, SITINGMaster's Thesis
2019한국 주식시장 예측의 프레이밍 효과정진희Master's Thesis
2019그린 제품 속성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김혜원Master's Thesis
2019한국 40, 50대 성인 남녀의 숙박공유사업 참여의도명초롱Master's Thesis
2019중국 소비자의 모바일결제 사용 특성과 모바일결제에 대한 지각JIANG, WEIWEI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