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구독경제 기반 OTT 플랫폼의 개인화 서비스 수준이 PAD 감정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지은 | Master's Thesis |
2022 | 자기과신과 위험수용성향이 2030세대의 주식투자행태에 미치는 영향 | 진세희 | Master's Thesis |
2021 | 온라인 건강 정보 및 병원 이용 경험의 불만족 요인이 원격의료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오율 | Master's Thesis |
2021 | Purchase intention and brand attitude on sustainable luxury | ADZIC, MIRJANA | Master's Thesis |
2021 | The Effect of Cultural Capital and Economic Capital on Culture and Art Consumption among Post-90s Consumers in Shanghai | TIAN XIYU | Master's Thesis |
2021 | 베이징의 30-40대의 근로자의 은퇴준비태도와 은퇴준비행동에 관한 연구 | JIN, YUNWEN | Master's Thesis |
2021 | 신선식품 이커머스를 통한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이혜린 | Master's Thesis |
2021 | 제품에 대한 태도와 주관적 규범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ZHANG, XIAOYU | Master's Thesis |
2021 | 패션 인플루언서 콘텐츠 속성이 사회적 거리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ANG, LUBIN | Master's Thesis |
2021 | 중국 대학생 신용대출 소비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HU, XUE | Master's Thesis |
2020 |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및 지각된 위험이 신에너지 자동차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GAO, MINGHUI | Master's Thesis |
2020 | 인공지능 챗봇 소비자상담에 대한 소비자 수용의도에 미치는 요인 연구 | 권민애 | Master's Thesis |
2020 | 소비자의 C2C 중고거래 경험 연구 | 박고은 | Master's Thesis |
2020 | 외모관련 태도와 외모관리행동에 관한 비교연구 | LIN, PEIYI | Master's Thesis |
2020 | 중국 소비자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Live Streaming Commerce) 구매의도에 미치는 요인 | WEN, JIACHEN | Master's Thesis |
2019 | A Study about the Consumer Internet Purchasing Behavior in Panama | Ivonne Denisse Candanedo Dennis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파링후어 및 주링후어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지출 연구 | SU, YI | Master's Thesis |
2019 | 소비가치에 따른 중국 소비자 세분화 및 구매행동 | ZOU, YUE | Master's Thesis |
2019 | 불매운동 참여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전효경 | Master's Thesis |
2019 | 밀레니얼 세대의 자아존중감과 부모로부터의 심리적 독립이 보상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황지희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