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DSpace at EWHA
일반대학원
소비자학과
587
Community home page
Browse
By Date
Authors
Titles
Keyword
Discover
-Author
1
ADZIC, MIRJANA
1
Bao, Xia Mei
1
GAO, MINGHUI
1
Guo Li
1
Gustia Intan Syafira
1
HAN, XUEFEI
1
He, Yiyi
1
HU , ANNA
1
HU, XUE
1
HUANG BAOXIAN
-Subject
7
가사노동
7
결혼만족도
7
아버지
6
생활만족도
6
소비자
6
주부
6
취업주부
5
640
5
노인
5
사회적 능력
-Date issued
35
2020 - 2024
131
2010 - 2019
157
2000 - 2009
114
1990 - 1999
89
1980 - 1989
32
1970 - 1979
20
1960 - 1969
9
1955 - 1959
Collections in this community
Theses_Master
482
Theses_Ph.D
105
Recent Submissions
RSS 1.0
RSS 2.0
ATOM 1.0
가치 기반 수용 모델에 기반한 유료 멤버십 구독자의 지속적인 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팝업스토어 특성, 브랜드 개성 및 경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생분해성 플라스틱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행동의도
확장현실(XR) 기반 소비자 경험 효과에 대한 연구
성별화된 공연시장의 남성 관객의 관람 경험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 인식에 따른 소비자의 품질지각 연구
20, 30대 중국 소비자의 보험에 대한 태도, 노후준비행동 및 중국사회에 대한 인식이 보험가입의도에 미치는 영향
휴대전화 수리 경험 및 수리할 권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A Study of The Antecedents, Threats, and Consequences of Psychological Ownership in Access-Based Con...
소셜 미디어를 통한 금융사회화가 펀드투자역량에 미치는 영향
중국내 왕홍(網紅) 생방송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명품소비가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홈트레이닝 참여동기 및 운동열정에 따른 유형별 특성 및 만족도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신뢰, 소비자-기업 동일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1인가구의 연금소득대체율 연구
소비자의 완전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저항과 신뢰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독경제 기반 OTT 플랫폼의 개인화 서비스 수준이 PAD 감정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과신과 위험수용성향이 2030세대의 주식투자행태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건강 정보 및 병원 이용 경험의 불만족 요인이 원격의료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광동성 중 · 장년층의 삶의 가치 성향이 노후준비에 미치는 영향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