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가치 기반 수용 모델에 기반한 유료 멤버십 구독자의 지속적인 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신소연 | Master's Thesis |
2024 | 팝업스토어 특성, 브랜드 개성 및 경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경서 | Master's Thesis |
2024 | 생분해성 플라스틱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행동의도 | 백나연 | Master's Thesis |
2023 | 휴대전화 수리 경험 및 수리할 권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 신지혜 | Master's Thesis |
2023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 인식에 따른 소비자의 품질지각 연구 | 박찬희 | Master's Thesis |
2023 | 20, 30대 중국 소비자의 보험에 대한 태도, 노후준비행동 및 중국사회에 대한 인식이 보험가입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u, Mingyi | Master's Thesis |
2023 | A Study of The Antecedents, Threats, and Consequences of Psychological Ownership in Access-Based Consumption | Gustia Intan Syafira | Master's Thesis |
2023 | 성별화된 공연시장의 남성 관객의 관람 경험 | 박하영 | Master's Thesis |
2023 | 확장현실(XR) 기반 소비자 경험 효과에 대한 연구 | 최한솔 | Doctoral Thesis |
2022 | 구독경제 기반 OTT 플랫폼의 개인화 서비스 수준이 PAD 감정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지은 | Master's Thesis |
2022 | 자기과신과 위험수용성향이 2030세대의 주식투자행태에 미치는 영향 | 진세희 | Master's Thesis |
2022 | 1인가구의 연금소득대체율 연구 | 박원주 | Doctoral Thesis |
2022 | 소비자의 완전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저항과 신뢰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왕다운 | Doctoral Thesis |
2022 | 소셜 미디어를 통한 금융사회화가 펀드투자역량에 미치는 영향 | Zhou, Jing | Doctoral Thesis |
2022 | 중국내 왕홍(網紅) 생방송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LI, XINYU | Master's Thesis |
2022 | 명품소비가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 이현송 | Master's Thesis |
2022 |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신뢰, 소비자-기업 동일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지원 | Doctoral Thesis |
2022 | 홈트레이닝 참여동기 및 운동열정에 따른 유형별 특성 및 만족도 | 황인정 | Master's Thesis |
2021 | 베이징의 30-40대의 근로자의 은퇴준비태도와 은퇴준비행동에 관한 연구 | JIN, YUNWEN | Master's Thesis |
2021 | 신선식품 이커머스를 통한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이혜린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