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학과593
Community home page
Recent Submissions
ATOM 1.0
-
20, 30대 미술전시 관람객의 관람경험이 관람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Purchase Intention of Second-hand Clothing among Korean Generation MZ
-
Indonesian Consumers Intention towards Beauty Brand Recycling Programs
-
한국과 일본의 20, 30대 소비자의 소비가치, SNS 사용행태와 텀블러 구매행동
-
Chinese Elderly Consumer's WeChat Financial Service Platform Use Satisfaction and Related Factors
-
Participation in Collaborative Consumption
-
가치 기반 수용 모델에 기반한 유료 멤버십 구독자의 지속적인 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팝업스토어 특성, 브랜드 개성 및 경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생분해성 플라스틱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행동의도
-
확장현실(XR) 기반 소비자 경험 효과에 대한 연구
-
성별화된 공연시장의 남성 관객의 관람 경험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 인식에 따른 소비자의 품질지각 연구
-
20, 30대 중국 소비자의 보험에 대한 태도, 노후준비행동 및 중국사회에 대한 인식이 보험가입의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전화 수리 경험 및 수리할 권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
A Study of The Antecedents, Threats, and Consequences of Psychological Ownership in Access-Based Con...
-
소셜 미디어를 통한 금융사회화가 펀드투자역량에 미치는 영향
-
중국내 왕홍(網紅) 생방송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명품소비가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
홈트레이닝 참여동기 및 운동열정에 따른 유형별 특성 및 만족도
-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신뢰, 소비자-기업 동일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