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 정보 속성을 기반으로 한 차량 내 디스플레이 정보 구조 및 정보 배치에 관한 연구 | 최병미 | Doctoral Thesis |
2012 | 스마트 디바이스용 교육 콘텐츠 저작도구 개발 연구 | 이유진 | Doctoral Thesis |
2012 | 스마트폰 사용과 플로우(Flow)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 김정이 | Doctoral Thesis |
2012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이용한 뉴스 프레임 효과 연구 | 정재선 | Doctoral Thesis |
2015 | 산업환경, 혁신역량과 혁신의 관계 및 그 적합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승현 | Doctoral Thesis |
2015 | 모바일 게임 중(重)이용자의 게임 이용 특성 및 행태에 관한 연구 | 김혜빈 | Doctoral Thesis |
2014 | 환상소설의 매체 전환 연구 | 이영수 | Doctoral Thesis |
2014 | 정책과정 단계별 정책여론 형성 과정 연구 | 이진영 | Doctoral Thesis |
2015 | <마인크래프트>의 사용자 스토리텔링 연구 | 윤현정 | Doctoral Thesis |
2015 | SNS의 게임화 연구 | 권보연 | Doctoral Thesis |
2015 | 매체 전환 스토리텔링 연구 | 서성은 | Doctoral Thesis |
2015 | 혁신기술로서의 빅데이터 국내 기술수용 초기 특성 연구 | 김정선 | Doctoral Thesis |
2015 | 예술적, 미학적 표현으로서의 코드 | 민혜기 | Doctoral Thesis |
2014 | OTT서비스에서의 텔레비전 시청흐름 연구 | 최선영 | Doctoral Thesis |
2014 | 사용자 캘리브레이션이 필요 없는 시선 추적 모델 연구 | 고은지 | Doctoral Thesis |
2016 | 사용자경험 디자인을 위한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의 형태요인과 사용자경험 차원의 관계성 연구 | 정승은 | Doctoral Thesis |
2013 | 범(汎) 미디어 이용 관점의 다중 미디어 이용행위에 대한 연구 | 양보영 | Doctoral Thesis |
2013 | 디지털 게임 플레이의 신화성 연구 | 이동은 | Doctoral Thesis |
2013 | 체감형 게임의 키아즘 연구 | 김은정 | Doctoral Thesis |
2011 | 웹사이트의 정보제시양식이 인지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희성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