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온라인 동영상 기반 학습에서 유용가치 자극 피드백이 부정정서와 개념 이해에 미치는 영향 | 하승혜 | Master's Thesis |
2022 | 중학교 교사의 개별화 교수전략에 대한 교육요구도 탐색 | 정성희 | Master's Thesis |
2022 | 비실시간 동영상 학습에서 부정정서 조절 영상 내 퀴즈(In-video quiz) 설계 및 효과성 검증 | 김은영 | Master's Thesis |
2021 | 학습양식 기반 추천시스템 설계 | JIN, LINGXI | Master's Thesis |
2021 | 초등교사의 AI활용교육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김소망 | Master's Thesis |
2021 | ICT Use and Students’ Perceived EFL Learning in the Kyrgyz Republic | BERMET, EMILOVA | Master's Thesis |
2021 | 일반적 문제해결 전략에 대한 동영상 학습 상황에서 시각적 단서와 사전지식 수준이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 이인혜 | Master's Thesis |
2021 | 온라인 SW교양교육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하석영 | Master's Thesis |
2021 | 동적 시각 단서가 인지부하와 학습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박혜정 | Master's Thesis |
2021 | 대학 실시간 쌍방향 수업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규명 | 박새록 | Master's Thesis |
2021 | 비교정보를 제공하는 학습자 대시보드에 대한 사용 행동과 인식 분석 | 어정인 | Master's Thesis |
2021 | 플립러닝 맥락에서 SNA 학습자료 대시보드에 대한 인식 및 사용 | 김윤진 | Master's Thesis |
2020 | 팀 프로젝트기반학습에서 과제가치와 지각된 학습성과의 관계 | 최지수 | Master's Thesis |
2020 | Immersive Learning Technologies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 ALTUN, HAMIDE KUBRA | Master's Thesis |
2020 | 자유학기제 연계 로봇활용 소프트웨어교육의 효과 | 전정아 | Master's Thesis |
2020 | MOOC 학습 맥락에서 자기조절학습전략의 매개효과 | 한가형 | Master's Thesis |
2020 | 플립러닝 기반 대학 소프트웨어 교양교육의 효과 | 오보라 | Master's Thesis |
2020 | 몽골중등교사의 학교지원,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과 테크놀로지 활용 간의 관계 규명 | DAVAASUREN, BOLOR | Master's Thesis |
2020 | 역사교과 플립러닝의 효과성 규명 | 김영화 | Master's Thesis |
2019 | Measuring Student Engagement with Multimodal Literacy in English Learning | WANG, YUE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