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9 | 아동의 TV受容形態와 創意性과의 關係 | 崔榮眞. | Master's Thesis |
1995 | 앵커드 수업(Anchored instruction)이론을 적용한 컴퓨터학습프로그램의 효과적 활용에 관한 연구 | 崔熙庚 | Master's Thesis |
2000 | 앵커드 수업에서 교수 모델과 소집단 구성에 따른 학습자 활동 및 성취도 분석 | 황우현 | Master's Thesis |
1975 | 어린이 TV敎育을 爲한 硏究 | 趙玉衍. | Master's Thesis |
1977 | 어린이 TV視聽과 語彙力과의 關係硏究 | 李氣晶. | Master's Thesis |
1986 | 어린이들의 텔레비젼 시청과 印刷媒體 (도서, 만화, 어린이잡지 및 신문) 접촉과의 관계연구 | 朴愛緖 | Master's Thesis |
1981 | 언어실습실에 關한 硏究 | 金連玉. | Master's Thesis |
1996 | 언어정보의 제시 형태에 따른 학습효과 연구 | 김경희 | Master's Thesis |
2001 | 업무환경 및 학습환경과 웹기반 훈련 참여도와의 상관관계 | 왕선영 | Master's Thesis |
2020 | 역사교과 플립러닝의 효과성 규명 | 김영화 | Master's Thesis |
1995 | 열린교육의 정착을 위한 방안연구 | 장원희 | Doctoral Thesis |
2008 | 영어 어휘 학습에서 피드백이 성취도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한세희 | Master's Thesis |
2016 | 영어교과에서 청소년이 지각한 교사수업능력, 영어교과효능감, 학습전략활용 및 학업성취도간의 종단적 관계 분석 | 임유진 | Doctoral Thesis |
2023 | 예비교사를 위한 교육 데이터 리터러시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성 검증 | 석희진 | Master's Thesis |
2021 | 온라인 SW교양교육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하석영 | Master's Thesis |
2006 | 온라인 강의에서 강사 제시 유형에 따른 인지적 실재감, 성취도, 학습 만족도 차이 규명 | 구한나 | Master's Thesis |
1998 | 온라인 교육에서 문제해결 수행과정의 특성 연구 : 문제중심학습 원리를 적용한 사례를 중심으로 | 홍경선 | Doctoral Thesis |
2022 | 온라인 동영상 기반 학습에서 유용가치 자극 피드백이 부정정서와 개념 이해에 미치는 영향 | 하승혜 | Master's Thesis |
2022 | 온라인 동영상 학습에서 정서와 오프태스크 행동 분석 기반 중재 피드백 설계 효과성 검증 | 이지향 | Doctoral Thesis |
2006 | 온라인 영어쓰기 학습에서 학습자 개인차 변인과 몰입(flow), 언어학습전략, 성취도, 만족도의 관계 규명 | 김영희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