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41-50 of 19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3 | 소셜 미디어에서 소비자의 CSR 참여가 기업 CSR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세희 | Master's Thesis |
2013 | 영업사원의 마케팅 지향성에 따른 판매접근법이 관계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박민혜 | Master's Thesis |
2013 | 후손 승진 공시에 따른 가족기업의 비정상수익률 분석 | 박진영 | Master's Thesis |
2013 | MTS-MTO 일렬 생산 시스템에서 수요/생산 통제 전략 및 재고 할당 전략의 통합적 구현 | 윤소정 | Master's Thesis |
2011 | 사회적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이미지 일치성, 기능적 일치성, 가치일치성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이승현 | Master's Thesis |
2013 | 온라인 구전의 특성과 영화흥행에 관한 연구 | 임현정 | Master's Thesis |
2010 | 한국주식시장에서 기관투자자의 지분율 결정요인 | 이은주 | Master's Thesis |
2010 | An empirical study on ownership strategy of Korean MNEs in overseas market | Zhou, YingXue | Master's Thesis |
2010 | 자사주매입과 기업지배구조 | 박은영 | Master's Thesis |
2010 | 영업사원의 적응판매 행동이 영업성과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양희빈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