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경영학과" bySubject소비자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0 to 14 of 14

Issue DateTitleAuthor(s)Type
1991大型百貨店의 店鋪이미지 管理에 관한 硏究李知殷Master's Thesis
1982消費者 販賣意思決定過程에 있어서 情報源 選擇에 관한 硏究孫香雅.Master's Thesis
1989消費者의 情報探索活動에 있어서 人的情報原의 影響 및 選擇基準姜敏娥Master's Thesis
1991消費者의 購買狀況에 따른 比較 廣告의 效果에 관한 硏究이상숙Master's Thesis
1992製品關與에 따른 商標擴張에 대한 消費者의 平價에 관한 硏究정인경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