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경영학과" bySubject소비자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 to 14 of 14

Issue DateTitleAuthor(s)Type
1984컨슈머리즘에 대한 韓國 消費者의 態度에 관한 연구洪貞淑Master's Thesis
1993편익의 전이에 따른 상표확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에 관한 연구이수미Master's Thesis
1991大型百貨店의 店鋪이미지 管理에 관한 硏究李知殷Master's Thesis
1982消費者 販賣意思決定過程에 있어서 情報源 選擇에 관한 硏究孫香雅.Master's Thesis
1989消費者의 情報探索活動에 있어서 人的情報原의 影響 및 選擇基準姜敏娥Master's Thesis
1991消費者의 購買狀況에 따른 比較 廣告의 效果에 관한 硏究이상숙Master's Thesis
1992製品關與에 따른 商標擴張에 대한 消費者의 平價에 관한 硏究정인경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