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9 of 9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2 | 중학교 과학2의 「혼합물의 분리」 단원에 대한 성취 기준 및 평가 기준 개발 | 박혜진 | Master's Thesis |
2002 | 상호작용을 강화한 과학 수업에서 상관 논리의 변화 | 김지영 | Master's Thesis |
2002 | 고등학교 과학의 '전해질과 이온'과 '산과 염기의 반응'에 대한 성취 기준 및 평가 기준 개발 | 박은미 | Master's Thesis |
2002 | 제7차 교육과정에 근거한 고등학교 과학의 성취 기준과 평가 기준 개발 : '산성비'와 '온실 효과' 단원을 중심으로 | 전경주 | Master's Thesis |
2002 | 고등학교 과학의 '지구의 변동'과 '대기와 해양'에 대한 성취 기준 및 평가 기준 개발 | 채명희 | Master's Thesis |
2002 | 고등학교 과학의 '반응속도'에 대한 성취 기준과 평가 기준 개발 | 박미숙 | Master's Thesis |
2002 | 중학교 과학수업에서 확률 문제해결 활동이 확률개념 형성에 미치는 영향 및 확률개념 형성 정도 | 정금자 | Master's Thesis |
2002 |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비례 논리 활동과 문제 해결 과정 분석 | 김태연 | Master's Thesis |
2002 | 중학교 과학수업에서 나타나는 학생들의 보상논리 형성에 관한 연구 | 윤경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