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1-30 of 56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4 | 논의와 글쓰기를 강조한 탐구 수업 개발과 수업과정에 대한 셀프 내러티브 연구 | 방애리 | Master's Thesis |
2014 | 끓음과 끓는점에 대한 화학교사들의 관찰과 추론 활동 및 반성적 사고 분석 | 황찬숙 | Master's Thesis |
2014 | 'ConcepTests'를 이용한 수업이 고등학생의 산-염기 개념변화 및 과학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혜경 | Master's Thesis |
2014 | 2009 개정 중학교 과학① 교과서에 포함된 STEAM 활동 형태와 내용 분석 | 홍민아 | Master's Thesis |
2014 | 학습양식에 따른 과학 개념 수준과 다양성 분석 | 정은선 | Master's Thesis |
2014 | 원자 모형과 그 변천 과정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이해 조사 | 장숙경 | Master's Thesis |
2014 | 논의를 강조한 주장과 증거 글쓰기 교수·학습 활동 적용 | 조희 | Master's Thesis |
2014 | 논의 및 과학 글쓰기 관련 국내 과학 교육 연구 동향 분석 | 신지원 | Master's Thesis |
2015 | 중·고등학교 화학 교과와 수학 교과의 학습 내용과 성취도 연관성 분석 | 최현경 | Master's Thesis |
2015 | 중등 화학 교육에서 플립드 러닝(flipped learning)을 기반으로 한 탐구 수업의 적용과 효과 | 유옥희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