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9 of 9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1 | 초등학교 학급차원의 구어적 또래칭찬 중재가 학생들의 문제행동과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 | 강선영 | Master's Thesis |
2011 | 특수교육관련 종사자의 장애이미지, 장애원인 및 서비스 제공방법에 대한 인식 비교 | 구정아 | Master's Thesis |
2011 | 모둠보조개별화학습(TAI)를 적용한 초등수학 통합수업이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의 수학 학습성취도와 수학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 최선영 | Master's Thesis |
2011 | 장애이해교육을 포함한 국어과 협력교수가 장애학생에 대한 비장애학생의 태도와 학급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 | 이동현 | Master's Thesis |
2011 | 균형적 문해교수 활동이 문어 저성취 유아의 읽기, 쓰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 박상희 | Master's Thesis |
2011 | 보편적 학습 설계를 적용한 초등 과학수업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과학 학습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조선화 | Master's Thesis |
2011 | 초등 통합학급 또래도우미 활동이 비장애학생의 장애학생과의 친구관계와 장애학생의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 허희선 | Master's Thesis |
2011 | 수학과 학급차원 또래교수가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수학 학습태도와 수학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이승구 | Master's Thesis |
2011 | 학교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중학교 학생의 문제행동과 특수교사의 교사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이가정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