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19 of 19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9 | 거꾸로 교실을 활용한 협동학습 기반 영어수업이 초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읽기 및 어휘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민윤희 | Master's Thesis |
2019 | 코퍼스 기반 협동 학습이 중학교 하위 학습자의 영어 문법 학습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정효이 | Master's Thesis |
2019 | 다독 일지 작성 언어가 중학생의 영어 읽기와 쓰기 성취도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연구 | 김혜인 | Master's Thesis |
2019 | 더빙 활동을 통한 연결 발화와 억양 중심의 발음 지도가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발음 및 말하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양소진 | Master's Thesis |
2019 | 전자책을 통한 영어 다독이 고등학교 영어 학습자의 읽기 능력과 읽기 속도 및 다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우영 | Master's Thesis |
2019 | 작업 기억 용량, 동기, 불안과 자신감이 한국 고등학생의 영어 읽기와 듣기 학습에 미치는 영향 | 이주희 | Master's Thesis |
2019 | 말하기 과업 전 계획 활동 유형이 한국 대학생의 영어 말하기 능력과 수행에 미치는 영향 | 이유선 | Master's Thesis |
2019 | 2015 개정 교육과정 High school English 교과서에 나타난 탈어휘 동사 do, get, give, have, make, take의 코퍼스 분석 연구 | 이지수 | Master's Thesis |
2019 | 교사 문자 피드백에 대한 자가점검일지 활용 여부가 한국 중학생의 영어 쓰기능력 향상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하은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