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32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7 | 연어 지도 방법과 학습 집단 유형이 중학생의 영어 연어 지식 습득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전유진 | Master's Thesis |
2017 | 어휘 지식 유형에 따른 고등학생의 영어 어휘 학습 전략 사용 연구 | 유정윤 | Master's Thesis |
2017 | 컴퓨터 기반 구두담화완성과업을 사용한 한국인 영어 학습자의 거절화행 분석 | 장지연 | Master's Thesis |
2017 | 코퍼스를 활용한 연어 학습이 고등학교 1학년 학습자들의 연어 학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슬기 | Master's Thesis |
2017 | 한국 대학생의 영어 통합적 쓰기에서 읽기 자료 유형이 논설문 쓰기와 읽기 자료 사용에 미치는 영향 | 장미희 | Master's Thesis |
2017 | 과제 복잡성과 수준별 짝구성이 중학생 영어학습자의 의미협상에 미치는 영향 | 한정희 | Master's Thesis |
2017 | EAP 읽기 평가 도구로서 요약하기 과제의 타당도 연구 | 이진영 | Master's Thesis |
2017 | The Effect of Post-Reading Question-Generation Activities on Korean EFL Middle School Learners’ English Reading Comprehension Abilities and Affective Domains | 한소영 | Master's Thesis |
2017 | 형태초점접근법의 명시성 정도가 중학생의 영어 가정법 학습에 미치는 영향 | 봉숭아 | Master's Thesis |
2017 | 명시적 교수법과 PACE 교수법이 중학교 2학년 영어학습자의 관계대명사 학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지현정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