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1-30 of 69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0 | 메타언어 사용이 중학생 영어 학습자의 영어 문법 학습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지연 | Master's Thesis |
2020 | 형성평가 실시가 고등학교 영어학습자의 영어 읽기 능력 및 어휘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가은 | Master's Thesis |
2020 | 고등학교 영어학습자의 수용적 및 산출적 어휘지식과 쓰기 능력의 관계 | 한수희 | Master's Thesis |
2020 | 진로탐색을 위한 현대소설 교육 방안 연구 | 이유림 | Master's Thesis |
2020 | 수준별 코퍼스를 활용한 발견학습이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조동사 학습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한솔잎 | Master's Thesis |
2020 | 동료 피드백 활동을 활용한 장르 중심 쓰기 지도가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윤현정 | Master's Thesis |
2020 | 기초한자를 활용한 형태소 중심 중국어 어휘 지도방안 | 김소윤 | Master's Thesis |
2020 | 『중국어Ⅰ』문화파트 지도 방안 연구 | 손현승 | Master's Thesis |
2020 | 과업중심 활동을 통한 고등학교 『중국어I』 말하기 활동 분석 및 모형 개발 | 김지영 | Master's Thesis |
2020 | 고등학교 교과서 『중국어Ⅰ·Ⅱ』 정도보어 지도방안 연구 | 제혜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