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 PBL(Problem-Based Learning) 활용 수업에서 자기규제학습 능력에 따른 성취도, PBL 학습요소별 인식의 차이 및 성취도와 인식차의 관계 분석 | 조혜경 | Master's Thesis |
2011 | 교원 원격교육연수에서 교사 경력, ICT 활용능력, 과제가치와 학습성과 간의 관계 규명 | 조미현 | Master's Thesis |
2011 |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자가 인식하는 감성적 실재감과 몰입, 학습 효과와의 관계 규명 | 이규하 | Master's Thesis |
2015 | 대학생의 진로결정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지지와 자기효능감의 구조관계 규명 | 강민정 | Master's Thesis |
2015 | 대학생의 학교환경 인식수준에 따른 자기효능감, 사고력, 창의성 간의 구조관계 비교 | 백가영 | Master's Thesis |
2017 | 비영리조직의 성과에 대한 경력개발과 조직지원인식의 영향관계 규명 | 남미주 | Master's Thesis |
2011 | 사이버대학생의 교수실재감, 학습실재감, 학습성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 김나연 | Master's Thesis |
2016 | 스마트패드를 활용한 초등학교 스마트 교육에서 학습 성과에 대한 학습자 특성의 예측력 분석 | 이영미 | Master's Thesis |
2010 | 온라인 토론학습에서 학습자가 인식한 튜터 역할, 사회적실재감, 학습성과 간의 관계 규명 | 이주진 | Master's Thesis |
2013 | 외국어 학습에서 엠러닝 활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신은미 | Master's Thesis |
2006 | 웹 기반 협동학습에서 학습자 성격유형에 따른 상호작용과 학업성취도의 차이 | 전유신 | Master's Thesis |
2009 | 이러닝 콘텐츠 품질관리 평가기준 규명 | 남혜인 | Master's Thesis |
2015 | 자연계열 대학생의 지각된 혁신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자본, 창의성향, 학습지향성간의 관계 규명 | 류다현 | Master's Thesis |
2006 | 중학교 영어 수업에서 문화감지도구의 적용이 학습 동기와 독해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윤정미 | Master's Thesis |
2015 | 지역·학년·성별에 따른 초등학생의 미디어 리터러시 수준 차이 | 최현경 | Master's Thesis |
2011 | 초등과학 수업에서 활용한 WISE(Web-based Inquiry Science Environment) 프로그램의 수업 효과 | 박혜상 | Master's Thesis |
2012 | 혼합형 초등수학 학습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자기결정성 학습동기와 교수실재감의 관계규명 | 박남수 | Master's Thesis |
2001 | 韓末 '대한력사'의 分析 硏究 | 강명희 | Master's Thesis |